여행

  국내여행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송도 오크우드에 최高 Bar 등장

 


장난이 아니다. 지상 무려 305m 높이.

마치 허공 같은 곳에 대한민국 최고 높이의 스카이 바가 탄생했다.

포인트는 인천 송도의 오크우드.

 

오크우드 월드와이드 최상위 브랜드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니트타워(높이 305m) 65층에 선보인 '파노라믹 65(Panoramic 65)'다. 즐기는 법? 간단하다. 패키지가 있으니깐.

 

◇ 국내 최고 높이 바&다이닝

 

한마디로 기록이다. 국내 최고 높이의 바&다이닝. 지난달 29일에 문을 연 파노라믹 65(Panoramic 65)이 둥지를 트고 있는 곳이다.

 

모양도 이색적이다. 65층 전체 공간이 삼각 모양. 그러니깐 마치 다락방 같은 아늑함이다.

특히 파노라믹 65 바&라운지는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360도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게 압권.

각 꼭지점 마다 차별화 된 구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인 것도 이색적이다.

 

게다가 통창이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통창이니 이건 허공에 둥둥 떠 있는 느낌이다.

서해의 아찔한 전경과 송도국제도시의 모던한 전망을 한눈에 품을 수 있는 건 보너스.

100석 이상이 구비돼 있는 메인 바를 비롯해 최상의 전망과 함께 프라이빗한 모임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 부스 형태의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라운지 공간에는 약 70석의 자리가 있다.

 

◇ 더 차가운 주석맥주 한잔 "캬~"

 

파노라믹 65에서 선보이는 대표 칵테일은 오크우드 칵테일과 차이나블루다.

오크우드 칵테일은 와인 오크 숙성 시 나오는 오키향과 신선한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

중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향신료 중에 하나인 고수(coriander)가 들어간 차이나블루도 인기다.

그냥 맥주만 마셔도 특별하다. 이유는 주석잔 덕.

그냥 맥주를 부어도 더 차갑게 느껴지는 주석잔에 한잔이니, 두 말할 필요가 없다.

파노라믹 65 바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파노라믹65가 새겨져 있는 주석맥주잔을 선보인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박용순 총지배인은 "송도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랜드마크 최고층 자리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라 의미가 있다"며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파노라믹 65 즐기는 Tip = '파노라믹65서머' 객실 패키지가 인기.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국내 최고층 높이의 바&다이닝, '파노라믹 65'에서 트로피칼 칵테일을 이용할 수 있다.

바 매니저가 추천한 만다린 보드카 베이스에 자몽, 오랜지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칵테일 쿠폰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www.oakwoodpremier.co.kr/opi. (032)726-2000

 

 

 

신익수 여행·레저 전문기자자료제공 매일경제
발행일 2016.07.18기사입력 2016.07.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