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힙합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트위터에 올린 사진 한 장이 화제가 됐다.
‘지금부터 한 시간 기다려야 한데요’라는 멘션과, 쉐이크쉑 강남점(이하 쉑쉑버거) 앞에 선 멤버들의 표정이 ‘많은 것’을 말해준다.
만약 당신이 유행에 앞서는 사람이라면 강남 한복판, 쉑쉑버거 줄에 한번쯤 동참할 각오를 할 것이다.
마치 귀경길 고속도로 상황을 떠올리게 하는 길 위에서의 1시간(혹은 그 이상).
그 동안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사진출처: 포토파크, SPC, 타블로 트위터

 

 


Information Tip 당신의 가방 속에 넣어둘 준비물!
 
① 물(폭염 시 매장에서 제공) ② 미니 선풍기 ③ 휴대전화 보조 충전기
④ 미니북 ⑤ 양산(※햇빛이 심하거나 비가 오는 날엔 웨이팅 고객을 위해 매장에서 우산을 대여)

Funny | 재미를 구하라

길 위에서 한 시간을 무료하게 보낼 것인가, 각종 재밋거리로 알차게 보낼 것인가.
후자라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보고 싶었던 미드나, 밀린 웹툰을 챙겨 봐도 좋다. 이처럼 시간을 훌쩍 보낼 요소를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자.
특히 중독성 있는 앱들이 한 시간을 보다 짧게 느껴지게 한다.

Profit | 시간 대비 효율성

실패 없는 메뉴 선정이 웨이팅으로 인한 쌓였던 피곤함을 달래준다.
메뉴별 가격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이용객들 사이에 소문난 쉑쉑버거 베스트셀러와 추천 메뉴는 만족감을 한층 높일 수 있다.
그밖에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 정복까지…. 줄을 서 있는 동안 최상의 메뉴 조합을 찾아보는 것도 웨이팅 시간 보내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Editor’s Pick 쉑버거·스모크쉑·슈룸버거·치즈프라이·바닐라 쉐이크(or 맥주)

쉐이크쉑 버거는 아직까지 국내에 세트메뉴가 없다.
때문에 각각 단품을 주문해 만족스러운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둘 이상이라면 쉑쉑버거, 슈룸버거, 바닐라쉐이크, 치즈프라이 등은 필수 선택이다.
일부 경험자들에 따르면 프라이에 바닐라 쉐이크를 찍어먹으면 단짠(단맛, 짠맛)의 극치라고.

Health | 건강한 식사

먹고, 즐기기 위해 땡볕 아래 장시간 서 있는 당신의 다리는 곧 저려오거나 좀에 쑤시기 시작할 것이다.
이때 서서도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을 알아두자.

발꿈치를 붙인 채로 들어 5초 버틴 후, 천천히 내린다.
이를 10회 정도 반복하면 다리와 종아리 살을 축소, 발목은 단련시키는 효과가 있다.

Mind&Mental | 정신과 시간의 길

기다리는 시간을 ‘킬링타임(어떻게 시간을 때우지)’이란 개념 대신 힐링타임으로 바꿔보자.
굳이 무엇을 하지 않고도, 잠깐의 시간 동안 ‘멍을 때림’으로써 지친 두뇌를 휴식하는 것.
이는 창의력과 기억력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장시간 줄을 서 있는 데서 오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다(물론 몸이 지칠 수 있으니 적절한 휴식을 병행할 것).
2014년부터 개최된 ‘멍 때리기 대회’ 심사 기준에 따르면 멍 때리기는 본인에게 가장 편안한 상태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자세, 무료함이나 졸음의 유혹을 멀리하면 된다(심박수는 일정 수치로 유지).
웨이팅 시에는 앞 사람의 등이나, 휴대전화 속 편안한 이미지, 혹은 입구를 바라보고 있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슈퍼피드 짧은 시간에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양한 주제의 채널에서 실시간 인기 피드를 볼 수 있다.
‘순수한 직박구리’ 등 웃음을 자아내는 센스 넘치는 각종 채널들을 눈 여겨 볼 것.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탈출 게임 스타일의 프로그램이다.
옷장, 소파 아래, 책장 등 다양한 장소에 있는 엄마가 숨긴 게임기를 방 안에 힌트와 단서들을 조합, 함정은 피해가며 스테이지를 정복해가면 된다.
엄마가 게임을 숨기기 위해 설치해놓은(?) 기발한 방법들이 웃음 포인트.

hap.Inc(개발자)/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무료 

 

이승연 기자자료제공 Citylife
발행일 2016.09.01기사입력 2016.09.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