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기타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알아야 한다. 당신의 남친은 밸런타인데이에 안겨지는 거대한 초콜릿 바구니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걸. 대신 똑똑한 여친들은 다음과 같은 선물 리스트에 자그마한 초콜릿을 더해 남친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한다.

 

멋스럽도다
홈 퍼퓸 디퓨저의 우아함

록시땅의 홈 퍼퓸 디퓨저는 보기에만 멋스러운 것이 아니다. 우선 6가지 향기를 리필하며 즐길 수 있는 타입으로 출시되어 선택이 폭이 넓다. 우아하면서도 심플한 유리 케이스는 어떤 공간에서도 훌륭한 매칭을 이룬다. 6가지 향 중 원하는 향의 리필 퍼퓸을 골라 스틱에 스며들 수 있도록 적당량을 부어 향이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퍼지게 만드는 것이니 사용법 역시 간단하다. 스틱의 수로 향의 농도를 조절하며, 한번 사용하면 2~4주간 지속된다. 디퓨저 용기 2만7000원, 리필 1만8000원 록시땅 제품.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스마트한 실용성
탐스런 캡슐커피머신

커피에 대한 취향이 남다른 남친을 즐겁게 하는 선물을 소개한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은 밀봉 포장한 캡슐을 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에스프레소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게 해줘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강도와 맛과 향에 따라 16가지 캡슐 중 본인의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 특히 레드와 실버 컬러로 등장한 네스프레소의 에센자D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사용이 편리한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29만원대 네스프레소 제품.

 

감각적인 옷을 입다
샴페인라면 뵈브클리코처럼

스타일리쉬한 샴페인의 대명사 `뵈브 클리코`가 발렌타인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버드송 로제’를 제안한다. ‘버드송 로제’는 언제 어디서나 `뵈브 클리코 로제`를 최적의 온도로 2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시켜주는 아이스 재킷을 더해 기능성과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탐스런 샴페인이다. 화려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뉴욕의 예술감독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의 컬레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버드송 로제’에서 발렌타인의 로맨틱한 감성과 창의적인 영감을 발견해 볼 것. 10만 7000원대 뵈브 클리코 제품.

 

남자의 두피와 모발을 사수하는
인바티 밸런타인 에디션

20대 남자도 염원하는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프리미엄 샴푸를 소개한다. 97% 자연 식물 활성화 성분과 천연 계면활성제가 두피를 깨끗하게 하고 각질을 제거해주며 개선시켜주는 샴푸말이다. 모공을 막고 건강한 모발에 영향을 끼치는 피지의 생성이나 제품의 잔여물을 없애주며, 유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와 튼튼한 모발로 만들어주는 제품. 민트 성분 딥 클렌징 샴푸인 ‘로즈메리 민트 샴푸 50ml’와 광택 없이 강력한 홀드력을 선사하는 헤어 스타일링 인기제품 ‘맨 퓨어-포먼스 그루밍 클레이 30ml’ 여행용 사이즈 제품들이 함께 담겨있다. 3만2000원 아베다 제품.

 

영특한 백의 발견
지오지아의 캔버스 트래블 백

지오지아의 트래블 백은 심플한 디자인의 캔버스 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투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캔버스 소재에 부드러운 가죽느낌 패치 디테일을 더해 한 층 멋스러워 보인다. 가벼운 캔버스 소재로 부담없이 들 수 있는 백으로 다양한 캐주얼과 잘 어울리며, 세미 캐주얼 스타일과 함게 매치하여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도 연출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17만9000원 지오지아 제품.

 

남자 화장품의 품격
전통 증류방식이 담긴 토너

수세기를 이어져온 전통 증류방식으로 만든 아쿠아  디 에르바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전통 허브 중 하나인 민트가 첨가된 리프레싱 토너이다. 민감성 피부나, 불거진 얼굴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톤과 밸런스를 회복시켜주는 애프터 셰이브 로션, 로지오네 도뽀 바르바 멜로그라노는 상쾌하고 달콤한 멜로그라노 향이라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 또한 에물지오네 아날코리카는 피부 수렴, 진정, 리프레쉬 효과가 뛰어난 남성용 밀크 에멀전. 알콜-프리 타입으로 자극이 적다. 아쿠아 디 에르바 토너 250ml 4만8000원, 로지오네 도뽀 바르바 멜로그라노 에프터 셰이브 로션 100ml 9만8000원 에물지오네 아날코리카 에멀전 100ml 10만8000원 모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자연이 주는 최적의 건강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선물세트 II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가 높아지면 몸은 필수영양소를 많이 필요로 한다. 남친의 건강이 부쩍 신경 쓰인다면 주목할 것. 제품의 씨앗에서부터 완제품까지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제품은 20여가지 식물 농축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로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한다. 또한 ‘더블엑스 10 데이즈(days)’는 기존 더블엑스 영양 그대로 1회 섭취량 (골드팩 2정, 실버팩 2정, 브론즈팩 2정)을 하나의 포장으로 각각 묶어 총 10일간 (20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했다. 포켓 크기로 휴대가 편한 것 역시 장점. 10만7000원 뉴트리라이트 제품.

 

간절기에도 든든하다
남친이 좋아하는 사파리 점퍼

야상 스타일의 아우터는 더 이상 트렌디한 아이템이 아니다.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은 물론 간절기에도 힘을 실어주는 영리한 면모를 지닌 까닭이다. 빈폴이 선보이는 야상 스타일의 사파리 점퍼 역시 마찬가지. 카키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빈폴의 사파리 점퍼는 내·외피가 분리되며, 내피 아이템은 패딩 조끼로도 착용 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아이템. 내, 외피 모두 따뜻한 충전재를 넣어 변덕스러운 간절기에 더욱 만족감을 주는 점퍼가 될 것. 47만8000원 빈폴 제품.

 

운동을 좋아하는 그에게
빈티지 후드티셔츠

코데즈컴바인이 선보인 로고 장식의 후드티셔츠는 빈티지한 그래픽이 더해진 것이 특징. 감각적인 그래피티 프린트와 슬림한 핏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컬러감있는 이너웨어를 믹스매치하면 더욱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월의 룩에 포인트가 되는 버건디, 캐멜, 카키, 네이비, 베이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3만9000원 코데즈컴바인 제품.

 

밸런타인 패션지수를 높여라
세련된 스니커즈를 탐닉하는 남친에게
 

패션에 관심 높은 남자친구에게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리라 마음먹었다면 그가 평소 애착을 보이는 브랜드를 탐구할 필요가 있다. 디올 옴므 스타일을 사랑해마지 않는 그라면 이번 시즌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되어 등장한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매 시즌마다 새롭게 디자인되는 스니커즈로 이번엔 ‘LESSANDMORE’의 컬렉션에 영향받은 포멀하고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화이트 가죽 세려된 그레이 페브릭 블록을 더한 모던한 컬러매치와 부드럽고 가벼운 밑창이 만들어주는 편안한 착용감도 장점. 가격미정 디올 옴므 제품.

※사진 = 각 브랜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인 기자자료제공 Citylife
발행일 2012.02.10기사입력 2012.02.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