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기타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그저 ‘새롭다’에 머무르지 않는 남다른 면모는 절로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푸른빛 타일로 채워진 목욕탕 주변에 모여 앉아 커피와 디저트를 유유자적 즐길 수 있는 카페는 그래서 지금 가장 힙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지금 가장 ‘힙’한 공중목욕탕

 

이번엔 목욕탕이다. 요즘 가장 힙하다는 이태원로 54길을 걷다 보면 마주치게 될 카페 ‘옹느세자메’의 가운데에는 푸른빛 타일을 입은 목욕탕이 모두에게 공히 오픈되어 있다. 그리고 누구의 테이블도 아닌 목욕탕을 중심으로 사람들은 차와 케이크를 즐기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낸다. ‘어차피, 그리고 솔직히 인생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를 의미하는 불어 옹느세자메(on ne sait jamais)란 이름에 부합하는 풍경이라 할 수 있다. 이곳에선 커피 보단 디저트를 주목하자. 주인장이 매일 직접 만든 프렌치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케이크가 이 곳의 대표 메뉴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1 문의 02-794-3446

 

 

98년 만에 왔습니다

 

컨버스 성애자들이 반길 소식이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가 지난 23일 진행된 보스턴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출시를 알렸다. 척테일러 올스타 II는 오리지널의 디자인은 유지하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표방한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나이키(Nike)의 루나론(Lunarlon) 기술을 접목한 밑창을 아치 구조로 전면 쿠셔닝해 착화감을 개선한 것이다. ‘루나론’은 나사 우주선의 좌석에 있는 쿠션소재를 이용한 무척 부드럽고 탄력적인 쿠셔닝 기술을 말한다. 또한 폼 재질의 패딩과 미끄럼 방지 소재를 덧댄 설포로 전체적인 안정감이 상승했다고 한다. 장시간 착용에도 통풍이 잘 될 수 있도록 구멍을 뚫은 마이크로 스웨이드 안감 역시 돋보이는 면모. 새로운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는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세포라 퀸’의 상륙

 

세계 뷰티 정키들이 애정해마지 않는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SEPHO RA)에서 미국 메이크업 부문 1위를 기록한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한국에 론칭을 알린다. 국내에서는 아이섀도 팔레트의 강자로 불리는 ‘네이키드 팔레트(Naked Palettes)’로 입소문 난 브랜드이다. 네이키드 팔레트 시리즈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로 국내 뷰티족들의 해외 직구 1순위 아이템으로 이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8월 21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1호점을, 이어 8월 28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현대 H몰과 갤러리아몰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처음 만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오프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만으로 어반디케이 레볼루션 립스틱, 시그니처 컬러 질티드(Jilted)의 디럭스 사이즈를 얻을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1일 한정수량), 구매 고객을 위한 레볼루션 하이 컬러 립글로스(리퀴드 루즈), 24/7 글라이드-온 아이펜슬(아이라이너), 펄버번 마스카라의 디럭스 샘플이 담긴 UD 파우치 증정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신정인자료제공 Citylife
발행일 2015.08.05기사입력 2015.08.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