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여행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제작비 우리 돈으로 약 4950억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전체 건설비가 아니다. 방대한 9개 구역 중 재작년 완공된 해리포터 존만 그렇다. 테크놀로지 발전으로 이뤄낸 특수 효과는 최첨단 자동차 기술보다 경이롭고, 판타지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건축물은 이 세상 그 어떤 건축물보다 정교하다.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청룡열차나 바이킹을 상상해선 곤란하다. 원작자 조앤 K 롤링이 깐깐하게 검수한 환상 공간과 어트랙션은 '억' 소리 나는 건설비 만큼 '악'소리 나게 재미있다.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오사카 가슴앓이를 하게 만든 이곳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이 환호하는 인기 어트랙션을 소개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압도적인 스케일의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1.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 (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

 

'해리포터' 소설 한 권, 영화 한 번 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그만큼 기대치 놓은 팬들을 충족시킨 방대한 스케일, 그리고 세밀한 해리포토 존 구성은 인간의 상상력에 찬사를 보내게 만든다. 축구장 2개 크기에 들어선 호그와트성과 호그스미드마을을 거닐고 해리포터의 모험을 공유하는 기이한 체험.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 기념품 가게는 상상 그 이상이다. 판타지 영화 속 버터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니 놀랍지 않은가. 단연컨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최고 어트랙션이라는 찬사에 그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것이다.

 

2.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The Amazing Adventures of Spider-Man-The Ride)

 

알다시피 원래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미국 할리우드에 있는 영화 세트장이다.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자라온 우리들에게 선망의 장소.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는 그런 의미에서 반가운 곳이다. 영화 스파이더맨의 배경이 된 뉴욕 거리와 데일리 뷰글 신문사를 실제보다 더욱더 사실적으로 재현해 냈기 때문. 관람객이 신문기자가 되어 자유의 여신상을 훔치려는 악당들을 물리치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된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새로 오픈한 어트랙션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3. 유니버설 쿨 재팬 (Universal Cool Japan)

 

애니메이션 콘텐츠라면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나라가 일본이다. 유니버설 쿨 재팬은 전 세계 유니버설 스튜디오 중 일본에만 있는 장소. 일본 대표 콘텐츠를 모아 한시적으로 운영하는데 올해는 6월 26일까지만 선보인다.

 

영화를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각종 세트장.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마법 같은 이벤트와 눈길을 끄는 캐릭터들의 퍼포먼스. 좋아하는 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펼치는 관람객들과 화려한 퍼레이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매일매일 즐겁다. 몇 년 전 갔다 왔다고 밀쳐 두지 말자. 3월 18일, 또 하나의 엄청난 어트랙션이 개장했으니까. 세계 최고 높이의 낙하 차를 자랑하는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이로써 영화 '쥬라기 공원' 속 익룡 프테라노돈과 벌이는 흥미진진한 가상 현실 롤러코스터 게임이 시작됐다.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즐기는 Tip = 일본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USJ 프리패스를 사려면 여행박사를 찾으면 된다(성인 1일권 7만원대, 아동 1일권 5만원대). 관람 대기줄이 워낙 길기 때문에 인기 어트랙션에 빨리 입장하려면 별도로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4'(5만~8만원대)나 익스프레스 패스7(7만~13만원대)을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오사카, 교토 등지를 함께 구경할 수 있는 2박3일 패키지여행은 최저가 55만9000원부터(1인 총액요금 기준). 하루는 온전히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보낼 수 있게 구성되어 편리하다. 진에어 항공, 호텔 2박, 식사, 일본 전문 가이드의 안내, 전용 차량과 관광지 입장료 등이 포함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료와 1일차 석식비는 따로 부담해야 한다. 문의 (070)7017- 2262

 

이용익 기자자료제공 매일경제
발행일 2016.03.21기사입력 2016.03.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