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추천앱
전체 주제 보기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게임에서 승리하자 캐쉬백이 적립된다. 그렇게 적립한 캐쉬백으로 제휴사의 서비스를 공짜로 이용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게임? 더욱 가열차게 임해야겠군.

짭짤한 게임 세계가 등장했다. ‘와글와글 캐쉬타워’는 OK캐쉬백을 기반으로 스마트폰과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상호 연동되는 SNG(Social Network Game) 앱이다. 출시와 함께 선보인 게임은 ‘캐쉬타워’로 포인트를 걸고 대결하는 탑 쌓기 게임. 대결 상대를 결정한 뒤 일정 시간 동안의 대결을 통해 둘 중 높은 포인트를 보유한 사람이 상대방이 쌓은 탑을 빼앗아 오는 방식이다. 최초 게임포인트는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게임포인트는 ‘게임 속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격거부, 포인트스캔, 스캔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에 접속하면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캐쉬타워’의 가장 큰 특징은 iOS 및 안드로이드OS 기반 스마트폰과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상호 연동 되는 멀티 플랫폼 게임이라는 점이다. 이제까지의 멀티 플랫폼 게임은 플랫폼만 여러 개일 뿐 연동은 되지 않는 것들이 대다수였으나, ‘캐쉬타워’는 모바일의 앱과 웹의 SNS를 동시에 넘나든다는 점에서 새로운 게임 방식이라 할 수 있다.

OK캐쉬백과의 연동으로 게임으로 모은 캐쉬백을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 앱의 장점이다. 5만여 가맹점에서 OK캐쉬백을 적립할 때마다 ‘게임 속 게임’에서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앞으로 게임 플레이 결과에 따라 OK캐쉬백의 다양한 제휴사들의 쿠폰이 제공되는 등, 게임 이용자들이 재미와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공되는 쿠폰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OK캐쉬백 터치’ 앱과 연동되어 쿠폰 보관함에 자동으로 저장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번 앱 게임 출시에 따라 ‘캐쉬타워’의 게임포인트를 추가로 쌓을 수 있는 ‘게임 속 게임’의 제휴사를 추가 유치할 계획이어서 게임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를 맺는 게임사는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의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와글와글 캐쉬타워’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접속한 후 ‘와글와글 캐쉬타워’ 또는 ‘캐쉬타워’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사용자 후기
·우와,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게임 시작하자 마자 먹혔지만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것은, 신개념 게임이로군
·이거 하다 밤 새웠어요, 아놔, 내일 시험인데… 중독성 있어, 중독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혜 프리랜서자료제공 Citylife
발행일 2012.02.03기사입력 2012.02.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프린트      목록

최신 컨텐츠
라이프
1863년 12세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른 고종(1852~1919..
여행
유럽의 주요 도시들은 11월 중순부터 형형색색의 조..
푸드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동의보..
푸드
옆구리 시린 추운 계절이 돌아왔다. 누군가는 썸을 타며..
라이프
한나라 무제는 주부언을 파격적으로 등용했다. 주부언은..
이슈
프리미엄고속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 항공기의 비즈니..